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홋카이도 대학까지 둘러보고

기진맥진상태로 돌아온 삿포로역

 

 

 

 

 

 

아까 삿포로역에 스타벅스가 있는걸

보고갔어서 바로 여기로 왔어요

 

제가 10월말에 갔어서

할로윈메뉴가 나왔다고 들었거든요

 

 

 

 

 

 

일본 큰 역이라면 꼭 있는 스벅

 

역시 일본의 스벅사랑은 알아줘야죠ㅋㅋ

그 덕에 저까지 스벅매니아가 되어가는..

 

 

 

 

 

 

제가 갔을때 나왔던 할로윈메뉴는

할로윈 위치와 할로윈 프린세스

 

위치는 사과 & 초콜렛이 들어간 맛이고

프렌시스는 달달한 우유와 사과가 들어간맛

 

 

 

 

 

 

근데 독특하게도 삿포로역점은

어딘가 매장..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아니라고 하기도 애매한 느낌?

 

그냥 길거리 한쪽에 길게 카운터를 만들었고

그 옆쪽은 통유리로 칸막이만 해서

테이블을 놓은 느낌이였거든요 ㅋㅋ

 

 

 

 

 

 

근데 그래서인지 공간활용을

잘한 것 같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간단하게 사서 지하철타러 가기도 좋고

여기서 잠깐 지인 기다리기에도 좋고

 

 

 

 

 

 

저는 당연히 할로윈 신메뉴로 !

 

프린세스는 뭔가 별로일것 같아서

저는 초코가 들어간 위치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홋카이도그림

시티카드도 있어서 충전도 했습니다

 

그 위에있던 카드도 귀여워서

나름 고민을 했던것도 있지만

당연히 기념품으로 시티카드를 ㅎㅎ

 

 

 

 

 

 

할로윈음료는 590엔이였는데

세금이 더해지니 637엔이 되었어요

 

그래서 기존카드에 남은 금액부터 쓰고

새로 충전한 금액을 사용했습니다

 

 

 

 

 

 

앞에서 만드는모습도 다 보고

받아온 고퀄리티 음료 ㅋㅋ

 

그리고 저는 시티카드 하나 샀는데

포장도 해주시고 종이가방도 주셨어요;

 

 

 

 

 

 

누가보면 다이어리라도 산줄 알겠죠

꺼내보기가 살짝 민망 ㅋㅋ

 

할로윈 기념으로 포장지가 나왔는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집에 와서 열어봤네요

 

 

 

 

 

 

그리고 할로윈 신메뉴 위치는

진짜진짜 퀄리티가 좋아보였습니다

 

아랫쪽엔 사과 과육절임이 들어있었고

은은한 프라푸치노에 진한 초콜렛,

그리고 윗쪽에 올려진 휘핑크림까지

 

이건...진짜 급당충전에 딱이겠다..ㅋㅋㅋ

 

 

 

 

 

 

오 근데 생각보다(?) 덜 달았어요

 

막 엄청 달것같아서 다 못먹겠다 싶었는데

그 자리에서 다 마셨습니다 ㅋㅋ

 

그리고 삿포로역에서 맥주박물관으로 가는

버스가 온다고해서 그것도 찾아보고

 

 

 

 

 

 

집에와서 열어본 시티카드

 

홋카이도 내에서 다 쓰고 왔던 카드라

아쉽지도 않고 참 좋은 기념품이 되었습니다 ㅎ

 

 

 

 

 

 

그렇게 스타벅스에서 휴식을 좀 취하고

버스를 타기위해 북쪽출구로 나갔습니다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930

 

 

 

삿포로역 스타벅스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