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여행에도 어김없이 예약하고간

일본 포켓 와이파이

 

 

 

저는 매번 인터넷에 검색해서

최저가를 찾아 예약하는 편입니다

 

매번 하는곳이 있고 그러진 않아요

 

 

 

 

제가 갈 때에는 요 두곳이

가장 저렴한 곳으로 뜨더라구요

 

최근에는 소리샘을 많이 사용했는데

갑자기 몇백원이 올랐어요 ㅋㅋ

 

 

 

 

 

WR이라고 월드로밍도 있었는데

그건 바로 전날 예약이 불가능이라

 

다른 딜을 들어가서 봤더니

전에 사용해봤던 플레이 와이파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B~C열 사이에 부스가 있어요

 

그래도 한 번 사용해봤다고

신뢰가 가던 플레이 와이파이

 

반납할때 사실 좀 귀찮긴 한데

수령할때 편하니까 감수해야죠~

 

 

 

 

올려진 가격은 하루에 1,800원이고

 

인터파크 쿠폰을 적용해야

하루에 1,690원이 됩니다

 

이 쿠폰을 꼭 다운받아서

결제할 때 사용해야 가격이 적용되요

 

 

 

 

그렇게 3박4일을 위한 4일치

총 6,760원이 나왔습니다

 

하루에 천칠백원도 안되는 가격이니

아주 좋죠~ 보조 배터리도 포함이고

 

 

 

 

이 결제창에서 쿠폰을 적용해야

실제로 저 가격이 됩니다

 

안그러면 올려진 가격 그대로

결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

 

 

 

 

저는 바로 전날에 예약한거였어요

아침 일찍부터 결제를 했고

 

 

 

 

그날 오전 10시 좀 안되서

확정문자가 왔습니다

 

오..이건 소리샘보다 빠르다..했던 ㅋㅋ

 

 

 

그리곤 결과적으로 공항에서 수령 후

일본 현지에서 잘 쓰고 왔습니다

 

홋카이도를 다녀왔는데 데이터가 잘 터져서

틈틈히 SNS도 하고 그랬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