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홋카이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름에 라벤더 팜토미타는 못 다녀왔지만

또 특가의 기회가 있길레 예약한

엔데이트립 비에이 버스투어

 

 

 

 

 

 

저는 10월에 예약하고 다녀온거라

위메프 1010데이 특가로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11데이 특가로 41,111원에 판매중이에요)

 

 

 

 

 

바로 이 특가 ㅋㅋ

 

8월인가에는 18,888원이였는데..

그건 지진때문에 못갔고 ㅠㅠ

 

가격이 스믈스믈 오르는 느낌이네요

특가가 점점 특가가 아닌 느낌

 

 

 

 

 

 

비에이 10월 일정에는

팜토미타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ㅠ

 

대신 시키노사이 언덕을 가긴 하는데

저는 10월 말이라...거의 다 졌더라구요

 

 

 

 

 

 

예약 및 결제는 아주 신속하게 했어요

 

엔데이트립 버스투어 특가는 참 좋은데,

절대 환불 및 날짜변경이 안되는 조건이라...

 

여행이라는게 어떻게 변수가 있을지 모르는데

못가면 걍 돈버리는거라 좀 애매하긴 해요

(좀 불공평한 조건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

 

 

 

 

 

 

근데 전 꼭 갈거라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사실 출발일이 하루 빨라지면서

나중엔 날짜를 변경하고싶었지만..

 

(버스투어는 2일차에 가는게 좋더라구요)

 

 

 

 

 

 

확정메일은 그 날 저녁에 바로 왔습니다

 

각종 할인쿠폰이랑 일정표,

미팅장소 지도가 상세하게 왔어요

 

 

 

 

 

그리고 버스투어는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셨고

(살짝 재미는 없었...ㅋㅋㅋ너무 착하셔서)

 

무엇보다 비에이에서 다들 쥰페이 성공하라고

일부러 10분일찍 비에이역에 도착해주시는 센스 !

 

 

저는 나름 추천하는 여행사입니다

저번에 오키나와도 잘 다녀왔고 ㅎㅎ

 

엔데이트립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