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번에 골드색상을 쓰고

우연하게 이번에는 블랙색상으로

다시 한 번 쓰게 된 갤럭시 J3 2017

 

이미 개봉기는 올린적이 있지만

블랙색상 개봉기도 추가합니다 ㅎㅎ

 

 

 

 

 

 

박스는 저번처럼 파란색

 

저가형 기종은 파란색이나 흰색,

주황색 뭐 이런 것 같아요

 

 

 

 

 

9월에 개통한 제품이였는데

놀랍게도 제조연월이 2018년 8월

 

2017년형을 지금도 제조를 하고 있다니...

 

 

 

 

 

 

스펙은 뭐..그냥 저가형입니다

 

게다가 J3는 나침반도 빠져있다고 하죠

(이거 뭐 길찾기도 어렵겠는데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통하긴 했습니다

어차피 전 전화, 문자만 쓰니까요

 

이번껀 공기기로 굴려볼까 했는데

스펙보고 바로 마음을 접었습니다

 

 

 

 

 

 

그래도 미개봉 새제품이라

개봉할 때 기분은 좋은 ㅋㅋ

 

 

 

 

 

저번 골드색상과는 다른 느낌의

블랙색상 기기였어요

 

혹시 골드색이 궁금하시다면 ↓

http://9354.tistory.com/707

 

 

 

 

 

 

구성품도 저번과 같습니다

 

설명서, USB, 충전기, 유심핀, 이어폰

이렇게 알차게 들어있어요

 

 

 

 

 

 

확실히 블랙 색상이라 그런지

싸보이는 느낌은 안 납니다

 

 

 

 

 

 

초기 필름을 벗겨내면 이런모습

 

확실히 그냥 이렇게만 보면

무슨 폰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알림 LED가 없는 J3 2017

윗쪽에는 카메라와 수화부만 있습니다

 

 

 

 

 

 

아랫쪽은 멀티탭과 뒤로가기 버튼

그리고 홈버튼이 있네요

 

홈버튼은 아마 지문인식이 될겁니다

 

 

 

 

 

 

오른쪽 사이드에 스피커가 있어요

그리고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왼쪽 사이드에는 볼륨 상, 하 버튼과

유심트레이가 2종류 있습니다

 

 

 

 

 

 

그리고 깔끔한 뒷면

 

LG U+ 로고가 크게 자리한게

살짝 아쉬운 모습이네요

 

 

 

 

 

 

유심 트레이가 2종류가 있는데

해외판은 듀얼유심 버전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한국꺼는...유심2 슬롯을

요상하게 막아놓은...-_-

 

 

 

 

 

 

결국 아래꺼는 sd카드 용도였고

가운데에 있던게 유심트레이였습니다

 

요렇게 나노유심 하나 들어가요

 

 

 

 

 

 

유심까지 장착하고 전원 On

 

그러니 정직하게 삼성 갤럭시 J3 가 뜨네요

왜 2017 문구는 뺐을까요..?ㅋㅋㅋ

 

 

 

 

 

 

통신사 로고가 지나가고

 

안드로이드 첫 가동을 위한

최적화 작업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나타난 환영합니다 !

이거야 뭐 다들 아실테니 ㅎㅎ

 

 

 

 

 

 

삼성 갤럭시 J3 2017 버전은

기본 삼성앱들 선택 설치가 가능해요

 

저는 뭐 따로 쓰는게 없어서

일단 다운로드 안 하고 넘어갔습니다

 

 

 

 

 

 

깔끔하게 셋팅 된 J3 2017

너무 없어서 아쉬울 정도 ㅋㅋ

 

 

 

 

 

 

앱은 따로 설치안해서 요정도인데

유플기기라 기본 유플앱이 있었습니다

 

많지는 않았고 몇개정도?

 

 

 

 

 

색상이 바뀌어 다시 손에 들어온

삼성 갤럭시 J3 2017

 

이번에도 잘 써봐야겠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