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나온지는 한참 되었지만

아직까지 꾸준히 인기가 있는 웨어러블

 

' 샤오미 미밴드2 '

마침 시계도 구매하려고 했고

이왕이면 스마트한걸로 사보자 싶어서

미밴드2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작고 간단한 패키징

오랜만에 다시 보네요 ㅎㅎ

 

 

 

 

 

 

예전에는 그냥 MI 로고가 있었는데

새롭게 디자인이 된건지

 

네모난 박스에 MI 로고가 있는걸로

바뀌었더라구요

 

 

 

 

 

 

2017년에 수상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패키징된 것 같습니다

 

최신 제조품으로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상자 안쪽에는 검은색으로 된

스폰지도 들어있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박스였는데 말이죠

 

 

 

 

 

그래도 안쪽 구성은 똑같습니다

흰 박스 가운데에 미밴드2 기기가 있고

 

 

 

 

 

 

안쪽에 스트랩과 충전기,

설명서가 있는 간단한 구성

 

 

 

 

 

 

요 작고 귀여운 녀석이

참 스마트한 녀석이죠

 

 

 

 

 

 

두께감은 살짝 있는 편이지만

엄청 부담스럽고 그러진 않아요

 

 

 

 

 

 

뒷쪽에는 MI 로고와

심박수 측정 센서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검은색의

고무로 된 스트랩

 

 

 

 

 

 

요렇게 끼면 참 깔끔합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손목 얇은 사람에게도 잘 맞는

좋은 사이즈의 고무 스트랩인데

 

저는 예전에 썼을 때 이게 마음에 안 들어서

따로 가죽 스트랩을 국내에서 구매했어요

 

 

 

 

 

 

중국에서 직배송으로 받은거라

배터리가 많이 닳아있길레

 

먼저 충전부터 시켜주고 ㅎㅎ

 

 

 

 

 

 

요건 한국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미밴드2 인조가죽 스트랩입니다

 

검색해서 나오는 곳이였는데

상당히 저렴한게 매력적이였어요

 

사은품으로 액정보호필름 2매도 주고 !

 

 

 

 

 

 

인조가죽, 가죽, 메탈 등 재질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다르긴 했지만

 

중국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도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마밴드2 기기가 들어가는 부분은

쇠? 철?로 되어 있고

 

 

 

 

 

 

스트랩은 가죽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인조가죽으로 주문해서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구요

 

 

 

 

 

 

음..사진에는 티가 잘 안나지만

먼저 액정보호필름부터 붙여주고

 

(사이즈가 진짜 귀엽더라구요 ㅋㅋ )

 

 

 

 

 

 

처음엔 이거 어떻게 끼는건가 싶었는데

안쪽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들어내면 그냥 나오더라구요 ㅋㅋ

 

고정부분을 들어내고

이 안에 미밴드2를 넣은 후

 

 

 

 

 

 

다시 고정부분을 자석쪽에 맞춰주면

요렇게 딱 고정이 되는 방식입니다

 

오...똑똑하게 설계했네요 ㅋㅋ

 

 

 

 

 

 

고작 스트랩 하나가 바뀌었을 뿐인데

굉장히 고급스러운 시계로 변했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구요

 

 

 

 

 

 

다만, 손목이 얇은 저에게는

끝까지 해도 살짝 큰게 아쉬웠습니다

 

 

 

 

 

 

미밴드2 제품은 샤오미 어플인

Mi Fit 어플을 설치한 후에

동기화하며 사용해야 합니다

 

 

 

 

 

 

Mi Fit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먼저

Mi 계정을 로그인하라고 떠요

 

저는 샤오미폰을 쓰며 부트로더 언락을 할 때

계정을 이미 만든적이 있습니다 ㅎㅎ

 

 

 

 

 

 

Mi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요렇게 제품별로 연결을 할 수 있어요

 

맨 위에 밴드가 있구요 ㅎㅎ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켜준 후

연결을 누르면 자동으로 검색이 되고

 

 

 

 

 

 

밴드에 진동이 오면서

연결이 됩니다

 

연결하는 것도 간단하고 스마트하네요

 

 

 

 

 

 

앱으로 기기의 배터리도 볼 수 있고

각종 알람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택배를 받아 착용하고

다음날 확인해본 어플

 

걸음수와 소모된 칼로리는 물론

어젯밤 수면에 대한 체크까지 해줍니다

수면시간과 램수면, 롬수면의 구분까지 ㅎㅎ

 

심박수는 제가 따로 쟀을 때에만 기록되서

그때그때 측정하고 동기화해야 갱신되더라구요

 

 

지금까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

똑똑한 웨어러블 제품입니다

 

주변분들도 신기해하며 보는 맛에

기분 좋게 사용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