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번에 괴물 텀블러라고 불리는

30oz 크기의 예티 텀블러를 샀었는데

 

너무 커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물을 가득 담아놓으면 굉장히 무거워서

마시는 것도 불편하더라구요ㅠ

 

(예티 텀블러 30oz 후기 : http://9354.tistory.com/491 )

 

 

그래서 30oz짜리는 다른 사람에게 주고

20oz짜리로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도 중국에서 직구로 구매한

예티 텀블러 20oz

 

제품은 에어캡으로 꽁꽁 쌓여있었고

요 위에 비닐로만 덮여서 왔어요

 

 

 

 

 

 

이번에느 20oz 크기의

스테인레스 텀블러로 구매했고

 

누수방지 뚜껑과 손잡이도

따로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저번과는 다르게 박스 위에

20本이라고 적혀있었네요 ㅎㅎ

 

저번에 는 30本이라고 적혀있더니

요걸로 구분을 하는 것 같습니다

 

 

 

 

 

 

박스는 텀블러에 에어캡을 한번 더 두르면

 딱 맞는 크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윗쪽에 공간이 남아서 그런지

하트 에어캡이 하나 더 있었네요 ㅎㅎ

 

 

 

 

 

 

저번 30oz에 비해 확 작아진

20oz 예티 텀블러

 

 

 

 

 

 

에어캡을 벗겨내고 나니

깔끔한 스테인레스 텀블러가 나왔습니다

 

윗부분이 넓어졌던 30oz와는 다르게

일자로 쭉 뻗은 디자인이 예쁘네요

 

 

 

 

 

 

예티 로고가 적힌 뚜껑이 있었고

안쪽에는 스티커와 보증서가 있었어요

 

 

 

 

 

 

이번에도 별 다른 기스나

오염없이 양품이 와서 좋았습니다

 

 

 

 

 

 

아랫쪽에도 예티 로고가 있었고

제품 번호도 적혀있었네요 ㅎㅎ

 

 

 

 

 

 

텀블러는 스테인레스인 탓에

역시 무게감이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그래도 30oz에 비해 무게감이 적당해서

이 정도가 딱 적당했습니다

 

 

 

 

 

 

이건 따로 추가로 구매한

누수방지 뚜껑과 전용 손잡이

 

저번에 30oz 사고 손잡이의 필요성을 느껴서

이번에는 꼭 추가로 구매했어요

 

 

 

 

 

 

추가 구성품으로 구매한

누수방지 뚜껑과 손잡이의 합체샷

 

 

 

 

요렇게 손잡이를 끼고 들고다니니

아주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여기에 물을 가득 채우면 무거워지는데

손잡이가 두툼하고 안전하고 좋아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고

따뜻한 물의 온도가 오래 보존이되서

주변 지인들도 괜찮다 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만족스러워서

여름에도 시원한 커피 오래 마셔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