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캐널시티에서 이것저것 사고 나와서

더 늦기전에 후쿠오카 타워로 향했습니다

 

 

 

 

 

 

캐널시티 근처에 있는

Ekmae 1chome 정류장에서

306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저는 구글맵스로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바로 앞에서 버스를 탈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버스도 금방 와준 덕분에

바로 306번 버스를 탔습니다

 

 

 

 

 

 

이번에도 번호표를 뽑고

내릴 때 산큐패스를 제시했어요

 

산큐패스가 시내투어에도 참 유용해요

 

 

 

 

 

 

캐널시티에서 후쿠오카 타워까지는

230엔이 나옵니다만

저는 산큐패스로 무료로 탔어요

 

 

 

 

 

 

306번 버스를 타고 내리면

후쿠오카 타워정류장에 내려주는데

 

바로 여기는 아니고

길 건너가야 후쿠오카 타워에요

 

 

 

 

 

 

정류장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후쿠오카 타워가 생각보다 높은 건물이라

가로로 찍으니 사진에 다 안나오더라구요 ㅋㅋ

 

 

 

 

 

 

이 정도의 크기입니다

 

제가 간 날이 12월 22일이라고

크리스마스 준비를 하는건지 타워에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나오고 있었네요 ㅎㅎ

 

 

 

 

 

 

타워로 가는 길에도 나무들에

일루미네이션을 예쁘게 해놓았더라구요

 

혼자 온게 아쉬울정도였네요 ㅎㅎ

 

 

 

 

 

 

FUKUOKA TOWER 라고 크게 적혀있는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 입구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옆에서 본 모습인데

진짜 컸네요 ㅋㅋ

 

솔직히 타워는 가까이에서 보는건

큰 의미가 없긴 합니다만..

 

 

 

 

 

 

후쿠오카 타워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드디어 자동문으로 입장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FUTA

 

후쿠오카 타워를 캐릭터화하다니

정말 놀라운 발상입니다 ㅎㅎ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대인 1인에 800엔으로 저렴하진 않으나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가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많으니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ㅎㅎ

 

저는 사실 안가려다가 온거라

여권을 제시하고 20% 할인받아서

640엔에 구매했습니다

 

 

 

 

 

 

티켓을 내고 들어오면

엘레베이터 앞에서 줄을 서야해요

 

층은 5층밖에 안 되는데

그 높이가 밖에서 봤듯이 높아서

오래 걸리더라구요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며 위를 보면

타워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뚫어놓은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만큼 정교하게 잘 만든걸 과시하는건지

독특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착하니

바로 저 멀리 야경이 보였습니다

 

5층은 모든 곳이 전망대였어요 ㅋㅋ

 

 

 

 

 

 

동서남북 방향만 다를 뿐이고

모든 곳이 이런식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었어요

 

 

 

 

 

 

제가 찍어본 야경입니다

 

후쿠오카에 가자마자 카메라가 고장나서

아이폰으로 찍은게 가장 아쉬웠네요ㅠ

 

 

 

 

 

 

비록 선명도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훌륭한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폰카라서 아쉬운건 어쩔 수 없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니 꼭 한번 가보시길 !

 

방향마다 야경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리고 한쪽 모서리에는 이렇게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잘 비켜주지 않는건 함정..ㅋㅋ

 

 

 

 

 

 

타워를 내려가려면 3층까지 계단으로 가서

엘레베이터를 타야해요

 

3층에 가니 이런 포토존도 있었네요

 

 

 

 

 

 

사랑의 좌물쇠도 있는게 흡사

남산타워가 생각나는 느낌ㅎㅎ

 

 

 

 

 

 

3층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5층에 비해서는 약간 낮아졌네요

 

 

 

 

 

 

그렇게 후쿠오카 타워를 내려와서

출구로 나갔어요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후쿠오카 타워 근처에 있는

정류장쪽으로 돌아갔습니다

 

 

 

 

 

 

구글맵스로 검색하니

여기에서 78번 버스를 타면

숙소 바로 앞쪽까지 갈 수 있더라구요

 

 

 

 

 

 

그렇게 78번 버스를 타고

히가시 나카스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톤키호테와 같은 건물에 숙소가 있으니

정말 숙소 찾는건 쉬웠네요 ㅋㅋ

 

 

 

 

 

 

오늘도 근처 로손 편의점에서

간단한 야식을 사서 들어왔습니다

 

아직 저녁을 안 먹었던 상태라

늦은 저녁이기도 했어요

 

 

 

 

 

 

겨울에 새로나왔던 딸기맛 효로요이와

궁금해서 사본 캬베츠롤

 

 

 

 

 

 

뭔가 오꼬노미야끼 같기도 하고

소스 뿌려진게 타코야끼 같기도 하고 ㅋㅋ

 

어딘가 익숙한 맛이 날 것 같아서

실패는 안 하겠지 하고 집어온거였습니다

 

 

 

 

 

 

부들부들한 계란반죽 안에

양배추, 고기, 야채 등이 볶아서 들어가있고

 

겉에는 가쓰오부시, 마요네즈, 오꼬노미야끼 소스가 있어서

그냥 딱 야채많은 오꼬노미야끼 맛이였어요 ㅋㅋ

 

효로요이랑 같이 먹으니

딱 단짠단짠한게 먹기 좋았네요~

 

 

그렇게 2일차 시내투어는

성공적으로 마루리를 했습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4박5일 일정

https://9354.tistory.com/276

 

 

 

후쿠오카 타워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