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랜만에 올려보는 폴더폰이네요

 

저번에 갤럭시폴더2 제품 개봉기를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달라진 2021년 버전을 개통하게 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폴더는 일반 피처폰 디자인으로 되어 있지만

안에는 안드로이드가 내장된 스마트폰입니다

 

 

 

 

삼성 보급형의 기본 파란박스

 

스마트폰으로 옮겨지면서 흰색박스가 보급형인데

갤럭시폴더의 경우 아직 파란박스네요 ㅎㅎ 

 

 

 

 

 

 

2021년형이라 올해 나온 제품입니다

그래서 제조연월도 2021년 12월 !!

 

 

 

 

 

 

기본적인 스펙은 박스에 적혀있어요

 

퀄컴 스냅드래곤425 CPU, 3.8인치 액정

후면 800만화소, 전면 500만화소 카메라

램 2GB, 롬 32GB, 배터리 용량 1950㎃h

 

 

사실 스펙은 기존 갤럭시폴더2 제품과 동일하고

디자인만 살짝 변한거로 알고있어요

 

 

 

 

 

 

늘 기분좋은 미개봉씰 오픈

 

 

 

 

 

 

박스는 한쪽만 열리는 구조여서

안쪽 내용물은 손가락을 넣어 잡아당겨 꺼내야합니다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자마자 보이는 제품

제가 선택한 색상은 그레이에요

 

갤럭시폴더2 2021의 색상으로는 그레이, 화이트, 레드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폴더2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윗면? 앞쪽? 의 디자인이 새롭네요 ㅎㅎ

 

3단으로 나뉘어진 그라데이션

 

 

 

 

 

 

안쪽 내용물은 뭔가 많은데

사실 배터리가 탈착형이라 따로 들어있는것뿐

 

그리고 이어폰도 줍니다

좋은건 아니지만 5핀잭으로 연결하는거에요

(3.5잭 이어폰 아님)

 

 

 

 

 

 

새것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닐

 

 

 

 

 

 

괜히 떼려니까 아깝긴 하지만

시원하게 벗겨냈습니다

 

 

 

 

 

 

짜잔

 

폰 겉면이 살짝 코팅이 되어있어서

주변 사물이 아주 잘 비치더라구요

 

 

 

 

 

 

그냥 평면이였던 전작과는 달리

약간의 디자인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굴곡이 있는건 아니고

그냥 모양만 생긴거에요 ㅋㅋ

 

 

 

 

 

 

아랫부분 왼쪽엔 볼륨버튼이 있고

오른쪽에는 아무런 버튼도 없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5핀 usb잭이 있네요

 

이젠 폴더폰에도 3.5 이어폰잭이 없는 현실...

(요샌 유선 이어폰을 잘 안쓰긴 하죠)

 

 

 

 

 

 

뒷면에는 후레쉬와 카메라, 스피커

그리고 삼성 로고가 있습니다

 

 

 

 

 

 

폴더를 열면 핸드폰이 아주 길어집니다

 

액정이 3.8인치다보니 전체 길이는

그 2배보다도 살짝 길어지는거죠

 

 

 

 

 

 

배터리가 탈착형이라 뒷면을 뜯어서

유심과 배터리를 장착해줘야만 합니다

 

sd카드도 지원되네요

 

 

 

 

 

 

이렇게 장착하면 끝

배터리 용량은 참 아쉽습니다.....

 

 

 

 

 

 

전원 ON

 

갤럭시폴더2 문구가 나타나네요

이건 이전작에 만들었던 그대로 넣은 느낌입니다

2021이라는 문구가 생기지 않은걸로 봐서

 

 

 

 

 

 

저는 SK로 개통을 했습니다

요즘 SK가 조건이 좋더라구요

 

 

 

 

 

 

외형은 폴더폰이지만 내장은 그냥 스마트폰입니다

기존 스마트폰 설정과 동일하게 하시면 되요

 

 

 

 

 

 

삼성계열 휴대폰이라서 삼성 기본앱도 지원하는데

원하지 않으면 설치하지 않아도 되서 저는 패스

 

 

 

 

 

 

아주 심플한 기본 화면입니다

 

이 바탕화면까지도....이전작과 동일...

소름끼칠 정도로 발전한게 1도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