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금이 2020년인데 아이폰7 개봉기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실거에요..ㅋㅋ



물론 저도 잘 알고 있지만

지금 아이폰7 128기가 제품이


SK통신사에서 출고가가 49만9400원으로

엄청 저렴하게 내려왔습니다!

(LG는 아직까지도 69만원대...ㄷㄷ)



그래서 굉장히 저렴하게 구하게 된

아이폰7 128GB 실버제품의

개봉기를 적어볼게요






색상이 실버와 매트블랙 뿐이였는데

매트블랙을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앞면이 화이트인 실버로 ㅠ







요즘 나오는 아이폰들에 비해

박스가 아담해요 ㅋㅋ







지금 풀려있는 것들은 대부분

32기가 아니면 128기가입니다







제조년월이 작년 12월 ㅋㅋ

지금까지도 생산이 되고 있었네요







언제나 짜릿한 비닐 개봉


아이폰은 개봉씰이 없어서

이번엔 분홍칼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비닐을 벗기니 한층 깨끗해졌네요

전 박스도 꼭 보관하는 편입니다







지금은 딱히 신기하지 않은 구성

그 당시에는 신기했지만







앞면에 있는 종이에는

설명서와 유심핀, 스티커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종이를 들어내면

안쪽으로 보이는 아이폰7







현재 아이폰X를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무겁기도 하고 그래서

다시 7으로 돌아가려고 개통했어요


역시 손에 쏙 들어오고 가볍습니다







안쪽 구성품은 이어폰과

USB, 정품 충전기







근데...원래 이어폰 뒷면에는

3.5잭과 8핀을 연결해주는 젠더...있지 않나요?


새로 만들어진 128기가에는

젠더가 포함되지 않는 모양입니다ㅠㅠ


뒷면이 평평해요...젠더가 없어요...







젠더의 충격을 뒤로하고

계속해보는 아이폰7 개봉기







X를 쓰다 다시 7을 보니

베젤이 세삼 넓긴 하네요ㅋㅋ


노치가 적응이 될줄이야ㅠㅠ







요즘 각광받고있는 홈버튼 !


마스크때문에 Face id가 되질 않아서

매번 비밀번호 눌러야해요ㅠㅠ







오른쪽은 전원버튼과 유심부분

(그와중에 카툭튀)







오른쪽은 진동버튼과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하단은 8핀 단자와 스피커







뒷면은 깔-끔 !


사실 아이폰8을 할까 했었는데

아이폰8은 64기가여서 7로..







실제 색상은 요 색상입니다

위에 사진은 빛을 받아서 더 하얘요







유심은 뭐 다들 잘 아시다시피

나노유심이 들어갑니다







세삼 넓은 베젤 2







네 안녕하세요







셋팅을 다 해놓고 다시 보니

화면이 작긴 작습니다 ㅋㅋ


근데 7이 저에겐 적당하고

X가 조금 큰 편이에요







뒷쪽에 엄청 깔려있는 애플 앱들

(거의 다 안써서 지울것들 천지)







최근에 제조된 제품이라서

아쉽게도(?) ios는 13.2.3


다시 12버전 내려가고 싶었는데ㅠ







배터리 성능은 당연히 100퍼!

배터리 100퍼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한 손에 다 들어오는것까진 아니여도

한 손으로 누르기에 편한 다이얼







통화체크는 필수 !







메시지 크기도 적당합니다

물론 키울 수 있어요







인터넷도 잘 되네요~


알리 10주년 감사세일...

놓쳐서 너무 슬픈 세일 ㅠㅠ







동영상을 보기엔 많이 작죠..ㅋㅋ

물론 가로로 눕히면 그나마 볼만합니다







오랜만에 홈버튼 따닥 눌러서

멀티미디어 창을 봤네요


스와이프 하는게 습관이 되서ㅠ







사진은...역시 구려요ㅋㅋㅋㅋㅋ


X에는 있는 인물모드도 없고

화질도 조금 아랫버전이긴 하지만..ㅠ







나름 만족하는 아이폰7


요즘 요거 들고 다녀서 가벼워 좋고

마스크 안벗어도 되서 좋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