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본 드라마 루팡의 딸 (ルパンの娘)

로맨스, 코미디 / 2019.7.11 방영







대대로 도둑 일가인 L의 가족 여자와

대대로 경찰 일가인 남자가 만나


결혼하기 위해 일어나는 좌충우돌 이야기



< 개인적인 평가 >

 

추천 : ★★

재미 : ★★★

영상 : ★☆☆

유치 : ★★★





드라마 줄거리







사쿠라바 카즈마의 부모님들께

첫 인사를 드리러 갔던 미쿠모 하나


미쿠모 하나는 그 자리에서

사쿠라바家가 대대로 경찰관이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됩니다







하지만 미쿠모 하나는 반대로

대대로 이어져오는 도둑 일가의 손녀







미쿠모 하나와 결혼을 꿈꾸는

사쿠라바 카즈마는 아버지에게


수사 1과의 형사가 되면

미쿠모 하나와의 결혼을 허락하겠다는

약속아닌 약속을 받게 되죠







반지를 고르러 갔던 곳에서

보석을 탐색중이던 미쿠모 하나의 엄마를 만나고


그렇게 미쿠모 하나의 부모님을 뵙는

사쿠라바 카즈마







그리고 미쿠모 하나에게는 오랜 소꿉친구

엔죠지 아키라가 있습니다


요상하게 노래 부르기 좋아하고

몸이 날렵한 루팡이죠







사쿠라바 카즈마가 보석이 실종된

금은방을 수사하다 범인에게 붙잡히고


실종된 보석을 노리고 있었던

엄마 미쿠모 에츠코 덕에

그 사실을 알게 되는 미쿠모 하나







미쿠모 가족은 잠입에 성공하고

보석을 훔치는건 물론,


붙잡힌 사쿠라바 카즈마도 구하고

조직의 총기 소유까지 드러내면서

사쿠라바 카즈마는 큰 공을 세우게 됩니다







사쿠라바 카즈마는 결혼 상대인

미쿠모 하나의 가족을 조사하던 중


아버지의 직업이 '하이퍼 소셜 크리에이터'

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해외로 떠나기 전

다 같이 만나러 가족과 찾아옵니다







그 곳에서 두 가족은 서로

앙숙인 것 처럼 서로를 까내리던 중


고교시절 야구를 했던 것을 계기로

아버지끼리 친해지며 결혼을 찬성하죠







하지만 그 결혼을 반대하는 엄마들


사쿠라바 카즈마의 엄마

사쿠라바 미사코는 미쿠모 하나에게


둘이 헤어져줄 것을 요구합니다







사쿠라바 카즈마와 헤어져야겠다는

결심을 한 미쿠모 하나는


'일과 나 둘 중에 뭐가 더 중요해?'

라는 미션을 던져버리고 헤어지려 하지만







곧바로 찾아온 사쿠라바 카즈마덕에

그와 헤어지지 못하게 되고







범인이 갖고 있던 히데요시의 차솥을

훔치기 위해 움직이던 미쿠모 가족이 그를 도와


범인과 그 내역을 본인 모르게 건네주면서

또 사쿠라바 카즈마는 공을 세웁니다







그런 미쿠모 하나의 모습에

사쿠라바 미사코는 그녀를 집으로 불러


요리를 가르쳐주는 핑계로

혈액채취, 지문, 필적 자료를 모으며

그려를 조사하려고 합니다







사쿠라바 카즈마가 경찰이라는걸

할머니에게 들키고 마는데


love is over라며 (실은 love is all)

그를 도와 수사1과로 진급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는 아이디어를 내죠







그렇게 할머니와 미쿠모 하나는

사쿠라바 가족을 온청으로 보내버리고

그 집으로 범인을 유인하는데


수상함을 느끼고 밤에 찾아온

사쿠라바 미사코가 둘을 방해합니다







비보를 훔치기 위해 찾아왔던

미쿠모 가족이 또 이 일을 돕고


사건은 잘 마무리 되는 듯 싶지만

범인을 잡은 사람이 '여자'이며


미쿠모 하나의 목소리를 들은 것 같다고 말하는

사쿠라바 미사코







L의 가족의 일원 초상화를 얻은

사쿠라바 카즈마는


미쿠모 하나를 전혀 의심하지 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도리어 미안하다고







사쿠라바 카즈마는 아버지의 강요로

전 경시총감의 손녀딸과 맞선을 보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며 거절하지만

친구로써 남아달라 부탁하는

하시모토 에미리







이번에도 사쿠라바 카즈마자 맡고 있던

사건의 범인이 보물을 갖고 있었고


그 보물을 훔치고 도망가던 도중

사쿠라바 카즈마에게 실루엣을 들켜버리죠







그 이후에도 집에 갔다는데

집에 불이 하나도 켜있지 않거나


범행 시각에 찍었다고 보여줬던

동영상이 위조된걸 알게 된 사쿠라바 카즈마는

일부러 사건 현장에 붙잡히고







자신을 구하러 온 그녀를 확인하면서


미쿠모 하나가 L의 일족이라는걸

두 눈으로 확인하게 되죠







그렇게 사쿠라바 카즈마와 헤어진

미쿠모 하나는 살짝 멍한 상태로

가족들의 도둑질에 참여하고







L의 일족이 그 그림을 노릴거라는

선배 수사관과 함께 그 곳을 조사하다가


CCTV로 미쿠모 하나를 발견하는

사쿠라바 카즈마







결국 그 곳에 나타나 도망치다가

상대 도둑팀에게 붙잡힌 미쿠모 하나를 구해주고


도망치도록 도와주는 사쿠라바 카즈마


사쿠라바 카즈마는 미쿠모 하나가 도둑이여도

물건을 훔치는 것이 전부가 아닌

범죄자를 잡는 좋을 일을 하려는 것임을 깨닫죠







사쿠라바 카즈마는 정체를 알고도

자신의 마음에 확신이 생겼다며


미쿠모 하나에게 정식으로 청혼합니다







그 계기로 두 일가는 온천에서

약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미쿠모 가족은 사쿠라바 가족이

형사 가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죠







그리고 L의 일족이 매스컴에 공표되면서

세상에서 숨어버리게 됩니다


도망치는 과정에서 사쿠라바 카즈마는

꼭 구하러 가겠다는 다짐을 남깁니다







그렇게 그들은 새로운 신분을 만들어

다시 모일때까지 뿔뿔히 흩어지기로 합니다


넷카페에 숨어있다 돈을 도둑맞고

빈털털이로 돌아다니다 쓰러진 미쿠모 하나는

마담에게 발견되어 거처를 구하고







알게 모르게 다 그 곳으로 모이는 ㅋㅋㅋ


L의 일족인걸 알면서도 받아준 마담은

자신이 잊지 못하는 남자가 있다며


남자를 훔쳐달라고 부탁하죠







그리고 그 곳에서 미쿠모 하나는

사쿠라바 카즈마를 만나는데


사쿠라바 카즈마는 미쿠모 하나의 손에

수갑을 채워 보내면서

경찰로써의 임무를 합니다







하지만 미쿠모 하나를 데려가던

경찰은 엔죠지 아키라였고

사쿠라바 카즈마가 부탁한거였습니다


그렇게 1년 후


미쿠모 하나는 엔죠지 아키라에게

고백을 받게 되고







사쿠라바 카즈마는 하시모토 에미리와

약혼을 하고 결혼을 앞두게 되죠







미쿠모 하나는 자신을 노리던

후유히코 일당에게 붙잡히고


일산화탄소로 중독될 위기에 놓이는데







SNS로 그런 범죄를 저지르던

범인을 수사하고 있었던 사쿠라바 카즈마가


그 범인을 찾아 미쿠모 하나를 구합니다







그리고 '타테시마 마사오'가 죽은 곳에서

미쿠모 하나의 할아버지가 차고 있었던

목걸이를 발견한 사쿠라바 카즈마는


미쿠모 하나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할아버지가 쓰던 예명)







미쿠모 가족은 그 목걸이를 훔쳐와

할머니가 차고있던 열쇠로 확인하며


할아버지가 죽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어 오열합니다







(과거 회상....)


사쿠라바 카즈마와 판박이였던

사쿠라바 카즈마의 할아버지...







사쿠라바 카즈마가 하시모토 에미리가

결혼식을 올리던 곳에서


미쿠모 가족은 정체를 드러내고 나타나

사쿠라바 카즈마를 훔쳐(?)오고







마키 에이치의 할아버지가

부정한 형사들을 눈감아주며 진급했고


과거 자신의 비밀수첩을 가져간

미쿠모 하나의 할머니를 괴롭혔던

의문의 사나이임이 밝혀집니다


(이 모든게 생중계됨)







그렇게 60년만에 다시 뭉친 3총사는

60년만에 숙원을 풀게 되죠







경찰에게 다시 쫓기게 된 미쿠모 가족은

준비해뒀던 새로운 본부로 이동하고







무당벌레호를 타고 가던 가족들은


하늘에서 추락하면서 세간에

모두 죽은 것으로 공표됩니다







하지만 그건 사쿠라바 가족에게

범죄자와 결혼하지 않도록 해주기 위해

일부러 그렇게 보이도록 꾸민 일이였고


그들은 사쿠라바 가족의 집에 살며

함께 지내게 되며 드라마는 끝이 납니다




등장 인물 소개




1. 미쿠모 하나역 - 후카다 쿄코







L의 일족으로 루팡이지만

도둑질을 싫어해 도서관 사서로 일합니다


후카다 쿄코는 일본 배우로

드라마 도쿄 에어포트, 헬로 네즈미

작품에서 소개했습니다




2. 사쿠라바 카즈마역 - 세토 코지







대대로 경찰 가족의 후손으로

수사3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세토 코지는 일본 배우로

도쿄 에어포트, 로스트 데이즈 등

드라마에서 소개해드렸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주인공이 전작에서 만났었네요)




3. 미쿠모 타케루역 - 와타베 아츠로







L의 일족이며 하나의 아버지로

미술품 전문 도둑입니다


와타베 아츠로는 일본 배우로

드라마 사랑따윈 필요없어, 백야행 등

유명한 작품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4. 미쿠모 에츠코역 - 오자와 마쥬







L의 일족이며 하나의 어머니로

귀금속 전문 도둑입니다


오자와 마쥬는 일본 배우로

주로 호스테스역응로 많이 나왔으며

16년도에 둘째를 출산했네요 ㄷㄷ




5. 미쿠모 와타루역 - 쿠리하라 루이







L의 일족이며 하나의 친오빠로

천재 해커이자 히키코모리입니다


쿠리하라 루이는 일본 모델, 배우로

13년도부터 네거티브 캐릭터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6. 미쿠모 마츠역 - 돈구리







L의 일족이며 하나의 할머니로

모든 좌물쇠를 열 수 있는 도둑입니다


돈구리...이 분은....

검색해도 아무것도 안나오네요ㅠ




7. 미쿠모 이와오역 - 마로 아카지







L의 일족이며 하나의 할아버지로

소매치기 전문입니다


마로 아카지는 일본 배우, 부토 카, 연극 감독으로

다이라쿠다칸의 창시자이며

아들도 감독이네요. 타츠시 오모리




8. 사쿠라바 미사코역 - 마르시아







사쿠라바 카즈마의 어머니로

과학수사대 비정규직으로 근무중입니다


마르시아는 가수, 일본 배우로

일본인 아버지와 동유럽계 어머니 아래

브라질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9. 사쿠라바 노리카즈역 - 시다 마사유키







사쿠라바 카즈마의 아버지로

경찰청 경호부서에 근무중입니다


시다 마사유키는 일본 배우로

영화 생리 짱, 드라마 대결!궁극의 맛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검색해도 프로필이 안나오네요)




10. 사쿠라바 와이치역 - 후지오카 히로시







사쿠라바 카즈마의 할아버지로

전직 수사1과 형사였습니다


후지오카 히로시는 일본 배우, 국제 무도가, 탤런트로

본명은 후지오카 쿠니히로


한국에는 가면라이더 1호  혼고 타케시와

세가의 세가타 산시로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11. 엔죠지 아키라역 - 오오누키 유스케







미쿠모 하나의 소꿉친구로

노래부르기를 좋아합니다


오오누키 유스케는 댄서, 일본 배우로

일본인답지 않은 신체능력과 표현력으로

댄서로써 높게 평가되고 있다고 하네요




12. 하시모토 에미리역 - 키시이 유키노







엘리트 경찰 일가의 손녀로

남자와 눈을 보고 대화하지 못합니다


키시이 유키노는 일본 배우로

kana-boon의 뮤직비디오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꾸준히 개성있는 연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13. 마키 에이치역 - 카토 료







사쿠라바 카즈마의 선배 형사로

계속 누군가의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카토 료는 일본 배우로

드라마 '제로'에서 소개했었습니다




개인적인 후기







사실...이딴내용(?)인거 치고는

캐스팅이 너무 호화스럽지 않지 않나..ㅋ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는데

소설 내용이 원래 이런건지,

아니면 실사화 하다가 이렇게 된건지


내용은 유치하기 짝이 없는데다

현실성이라고는 1도 없는 병맛 작품인데


연기가 너무 고퀄...ㅋㅋㅋㅋㅋ



특히 이번 작품으로 남주역할인

세토 코지가 너무 멋지게 나와버렸다


캐스팅 너무 찰떡인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