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KT에서 갤럭시 진2가

좋은 조건으로 나왔길레


잽싸게 한 대 들여봤습니다 ㅎㅎ







굉장히 단촐하게(?) 온 패키지


그래도 최신꺼라고 나름

앞 표지는 요즘 디자인이더라구요







블랙과 화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화이트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이젠 굳이 색상에 미련이...ㅋㅋ







나름 옥타코어에 램 3기가, 롬32기가

보급기 치고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분홍 칼로 개봉

(다른 포스팅 보시면 다 이 칼..ㅋ)







이제 폰보다 패키지가 먼저 보이는게

더 익숙한 시절이 왔네요


보급형도 위에 가려있고







윗쪽에 있는 박스에는 다 알듯이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유심핀은 여기 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그 아랫쪽으로 보인 기기

화이트 색상이여도 앞면이 블랙이에요







그리고 기본 구성품들


보급형이라 좋은 구성품은 아니지고

충전기는 C타입 입니다







그리고 맨 아래 숨어있던 유심핀

처음엔 이거 찾았었어요 ㅋㅋ







깔끔하게 있었던 갤럭시진2


요즘 트렌드답게 베젤도 거의 없고

윗부분 카메라만 있는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







뒷면은 깔끔한 화이트입니다

통신사는 KT







오른쪽 옆면에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이 다 몰려있고







왼쪽 옆면에는 유심 트레이만 있습니다







아랫쪽엔 스피커와 이어폰 단자,

그리고 C타입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뒷면 비닐을 벗겨서 개봉해야

비닐을 제거할 수 있는 구조








비닐을 벗겨내면 더 깔끔합니다







윗쪽 전면 카메라가 가운데 있어서

V모양의 베젤입니다







하단에는 아무것도 없네요







뒷면은 지문인식과 듀얼 카메라

보급기에 듀얼카메라라니 !







나노유심과 sd카드를 지원합니다

유심을 넣고 전원 on







갤럭시 진1은 접해보지 못했는데

바로 2를 손에 넣었네요







첫 셋팅이라서 안드로이드도

초기 설정부터 시작이네요







반가워요 !







유심을 처음 꽂은거라

번호 등록부터 진행했습니다







따로 나밍을 하지 않았는데

알아서 진행 척척 ㅋㅋ







번호등록 후 초기설정을 마치니

드디어 나온 첫 화면


어딘가 독특하면서 아트적인

배경화면이 눈에 띄네요







기기 자체가 많이 크진 않은데

액정이 무려 5.8인치에요


덕분에 넉넉하게 보이는 인터넷







HD+ 액정이라 좀 걱정했는데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전화 다이얼은 변하질 않네요







통화음도 체크 완료







그리고 카메라는....

기대했는데 기대 이하였습니다


듀얼 카메라가 왜 있나 싶을정도..?







어차피 회선 유지용이라서

크게 게의치 않는 부분들이긴 하나


그리 추천할만한 폰은 아닌 것 같습니다ㅠ

보급형으로는 끝내주는 스펙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