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최근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만한

태블릿을 찾다 발견한 가성비 제품


갤럭시탭A 8.0 2019



사이즈는 8인치가 10인치보다

들고다니기 좋다그래서 8인치로 골랐고


WIFI버전이랑 LTE버전이 있었는데

데이터도 쓸 수 있는 LTE버전으로 골랐습니다







블랙이랑 실버 중에 고민했는데

깔끔한 실버로 골랐습니다


갤럭시a10 때도 그랬는데

박스 전면에 기기 사진이 있고

크게 모델명이 적혀있었네요







유심이 들어가는 LTE 모델이라

단말자급제용으로 왔습니다

(3사 통신사 개통 가능)







WIFI 모델이랑 같은 모양인데

속 내용이 조금 다른걸로 알고 있어요


사양은 WIFI 버전이 더 좋은걸로







간단한 스펙은 이렇습니다

쿼드코어에 2기가 램, 32기가 롬


음...그냥 저렴이 스펙이라고 보시면 되요ㅠ

17만원에 많은걸 바라진 않았습니다


그 덕에 5100mAh 베터리가 더 길게 느껴지겠네요







3사 통신사 어디든 개통이 가능해서

자급 단말기 스티커가 하나 더 있더라구요


LTE를 사용하실 분들은

태블릿용 유심을 하나 만드셔야합니다







매번 기분 좋은 미개봉씰 제거







박스를 열면 바로 앞쪽에

박스에 가득찬 태블릿이 보입니다


겉에 있는 부직포에도

선명히 적혀있는 삼성







태블릿을 들어내면 안쪽으로

구성품이 간단하게 들어있습니다







설명서, 유심핀, 충전기, usb


태블릿이라 그런지 뭐 이어폰도 없고

아주 단촐합니다 ㅋㅋ







이런 포장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제가 태블릿을 처음 사기도 했고


매번 폰 개봉만 해보다가 ㅋㅋ







그래도 휴대폰 비닐 제거랑 비슷한 구조라

뒷면에 붙여진 부분만 떼면 되더라구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갤럭시탭A


자고로 기기는 최신형이 좋은거라며

2019년 버전을 구매했는데

사실상 스펙은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윗족에는 센서와 전면 카메라,

통화 스피커가 있고







아랫쪽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배젤만 넓직하게 있을 뿐







왼쪽 옆면에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이 같이 있었고







오른쪽 옆면에는 유심트레이

하나 있었습니다







앞면은 화이트였는데

뒷면은 이름 답게 실버색







윗쪽에 카메라가 있고

가운데쪽에 삼성 로고가 있습니다


800만 화소라고는 하는데

막 좋은 수준은 아니에요 







그리고 아랫쪽은 또 아무것도 없음







가장 윗쪽에는 이어폰을 꽂는

3.5핀 잭이 하나 있었고







가장 아랫쪽에는 스피커와

5핀 usb 단자가 있었습니다


아직도 5핀 단자라니..역시 보급형 ㅠ







전원을 켜보니 처음부터 나오는

삼성 갤럭시탭A 문구


2019는 좀 붙여주지..ㅎ







8인치라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꽤 큽니다


쓰고있는 휴대폰이 아이폰8이라

체감이 더 큰 것 같네요







LTE 모델이지만 유심을 넣지 않고

WIFI만 연결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 아직 유심을 발급받지 않아서

일단 WIF로만 연결했어요







일반 스마트폰이랑 비슷한 모습이죠?


무게도 300g대여서 폰 2개정도 무게로

가볍고 좋아요 ㅎㅎ







이렇게 보면 그냥 대형폰 ㅋㅋ


유심이 들어가는 모델이라

전화도 가능하고 문자도 가능







큼직큼직하게 보이는 인터넷


저는 주로 인터넷이나 동영상, 메모

이런 용도로 가볍게 쓸 것 같습니다


테스트로 유튜브 영상 하나를 봤는데

생각보다 스피커도 쩌렁쩌렁해요







받자마자 개봉해서 올리는거라

아직 활용기가 없네요..ㅋ







그리고 이건 탭을 사기 전에

미리 주문해놓은 케이스


알리에서 6달러 줬습니다

액정보호필름까지 같이 줘서 이득







요로코롬 장착이 되는데

꽤 좋았어요 ㅎㅎ


일부러 모서리 보호하려고

실리콘 케이스가 있는걸로 골랐습니다







요렇게도 둘 수 있어서

동영상 보기에 딱일 것 같네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가성비갑 태블릿


가볍게 써보다 만족스러우면

좋은 태블릿으로 갈아타기에도 좋은

부담 없는 태블릿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