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서브폰은 보급기만 개통하는 편인데

이번엔 또 다른 기기를 써보려고 개통한

 

갤럭시 J4+ (J4플러스)

 

 

 

 

 

 

물론 이 제품도 J시리즈여서 보급기

J4 제품은 처음 봤어요 ㅋㅋ

 

J3는 2개나 써보고, J5도 써봤지만

 

 

 

 

 

 

램 3GB, 롬 32GB로 무난하고

(근데 왜 아직 쿼드코어 1.4GHz)

무엇보다 액정크기가 커서 인기있어요

 

액정크기가 크기 161.4 x 79.6 x 7.9mm로

6인치로 큰 편이고 무게는 178g

 

 

 

 

 

 

4월에 개통한 기기인데

제조연월은 19년 3월

 

최근에도 만들어지는 기기네요

색상은 골드로 선택했습니다

 

 

 

 

 

 

보급기는 항상 파란색 박스에

안쪽 박스는 당기는 구조 ㅋㅋㅋ

 

이건 변하지가 않네요

 

 

 

 

 

 

6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여서

진짜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구성품은 역시 간단합니다

간단 사용 서명서와 이어폰, 충전기, 유심핀

 

이어폰도 좋은거 아니고

충전기도 그냥 일반 충전기 ㅋㅋ

 

 

 

 

 

 

다 꺼내면 이런 모습입니다

 

어차피 뭐 보급기여서

크게 바란게 없기도 해요

 

 

 

 

 

 

진짜 계속 봐도 크다 싶던 액정

이게 보급기가 맞나 싶었어요 ㅋㅋ

 

디자인도 최신거로 바뀌어서

베젤이 거의 없는 모양이거든요

 

 

 

 

 

 

뒷면은 골드이긴 골드인데

좀 고급진? 샴페인 골드 색이였어요

 

기본 필름이 붙여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선 꼭 필름제거

 

 

 

 

 

 

앞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다 꺼매서 잘 티가 안나네요 ㅋㅋ

 

 

 

 

 

 

윗쪽에는 카메라와 후레쉬, 센서가 있고

(LED 알림등은 없는 것 같네요)

 

 

 

 

 

 

액정 하단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베젤도 양쪽은 얇은 편인데

가장 아랫쪽은 1cm정도 있어요

 

 

 

 

 

 

오른쪽 옆면에는 스피커와

전원버튼 하나가 존재하고

 

 

 

 

 

 

왼쪽 옆면은 볼륨 상,하 버튼과

유심트레이 2개가 존재해요

 

 

 

 

 

 

그리고 상단에는 아무것도 없고

하단에는 usb단자와 이어폰단자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매력적이였던 뒷면

 

큰 기기에 비해 별게 없는편이긴 한데

그래서 더 깔끔해보이는 기적

 

 

 

 

 

유심은 나노유심이 들어가고

중간에 있는 유심트레이에 넣습니다

 

아랫쪽에 있는 트레이에는

유심쪽은 막혀있고 sd카드슬롯만 뚫려있어요

 

아마 해외판은 듀얼심인가보네요 -_-;

 

 

 

 

 

 

기기에 유심을 넣고 전원 On

 

삼성은 보급기여도 스마트폰은

항상 내장 배터리 구조에요

 

 

 

 

 

 

실제 액정 크기는 이런 모습

 

플래그쉽에 비해 베젤부분이

고급지진 않고 좀 두껍습니다

 

 

 

 

 

 

기본 설정은 가볍게 톡톡 눌러서

설정 다 마치고

 

 

 

 

 

 

가장 처음으로 나온 화면 !

 

액정이 큰 편이라 아이콘도 작은데

크기를 조절하면 어르신들이 쓰시기에도

좋은 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화부분도 시원시원

아이콘 크기는 가장 기본인 상태입니다

 

 

 

 

 

 

인터넷 화면도 시원시원합니다

근데 구동이 빠릿하진 않았어요

 

진짜 다 괜찮은데 쿼드코어...흐미ㅠㅠ

 

 

 

 

 

 

그리고 카메라는...그냥그레요^^;

 

 

13MP라고는 적혀있지만

그 동안 보급기 다 저 화질이였고

 

화소는 높지만 퀄리티는 별로에요 ㅋㅋ

(그냥 일상 기록수준...기념사진X)

 

 

외관만 보면 정말 고급지고 좋은데

내구성은 사실 확신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출고가가 264,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니

어른들께 사드리거나 애들 동영상용으로

가볍게 개통하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