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홋카이도 여행은 계속 찾아보다가

결국 첫 날에 노보리베츠를 가기로 결정 !

 

혼자 비싼곳을 가기는 좀 그렇고

그냥 역 근처에 있는 게하를 찾아 예약했어요

 

 

 

 

 

 

아고다에서 가장 저렴한 순으로 보니

요게 하나 딱 뜨던데

 

' 노보리베츠 게스트하우스 AKA&AO '

(빨강과 파랑? ㅋㅋㅋㅋ)

 

평점도 8.8점으로 괜찮고

가격도 1박에 2만원? 조식포함? 오 ㅋㅋ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해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괜찮아 보였어요

 

평점은 8.8점에 위치평점은 9.2

 

 

 

 

 

 

위치는 뭐 그냥 노보리베츠역 앞

노보리베츠 온천쪽은 아니였어요

 

 

 

 

 

사실 여행 전 날에 일정을 바꾼거라

혼성 도미토리만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맨 위에 있는게 다행히도 여성 전용

 

 

 

 

 

 

사진으로 보니 객실은 괜찮아보이고

씨리얼같은 조식을 주는 것 같고..

 

춥다는 후기도 있고, 싼게 비지떡이라는 후기도 있던데

사실 2만원이면 뭐 큰 기대 안하는걸로 ㅋㅋ

 

 

 

 

 

 

그래서 예약하는데 아쉽게도

현지결제 조건이였네요

 

아고다에서 바로 결제하고 가야

할인코드 적용이 되는데 아쉬웠습니다ㅠ

 

 

 

 

 

그래도 바로 예약되서 다행이였고

다음날 바로 체크인 예정이라

환불 불가 조건이였지만 OK !

 

노보리베츠쪽에는 맛집이 잘 없던데..

근처 슈퍼에서 사먹어야할지

걱정입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