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징기스칸 쥬테츠에서 든든히 먹고

 

편의점에서 야식을 조금 사다가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기분좋게 돌아온 숙소

 

쇼핑도 다 했고, 저녁도 먹었으니

좀 쉬었다 온천하면 되겠더라구요 ㅎㅎ

 

 

 

 

 

 

방 안에서 조금 쉬다가

시간 끝나기 전에 내려와서

 

뜨끈한 물에 몸담구고 즐겼습니다 ㅎㅎ

 

 

 

 

 

 

그리곤 아까 버스투어에서 받은

우유를 꺼내 마셨어요

 

숙소에 냉장고가 있으니

보관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독특하게 병을 여는 부분이

종이로 되어있던 후라노 병우유

 

 

 

 

 

 

버스투어에서 끝나고 2시간동안 흔들면

굳어서 치즈가 될 수 있다더니

 

쇼핑하고 오는 동안 많이 흔들렸는지

윗부분이 살짝 굳었어요..대박 ㅋㅋ

 

맛은 굉장히 진한 맛이긴 했는데

막 또 마시고싶은 엄창난 맛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야식으로 사온 메뉴들

 

삿포로에 왔으니 2일 내내 삿포로맥주

홋카이도 감자만 쓴다는 쟈가비

그리고 북해도 한정 죠지아 커피우유

 

 

 

 

 

 

맥주야 뭐 다 아는 맛이였고

쟈가비 치즈맛은 완전 맥주안주로 딱 !

 

그리고 조지아 커피우유는..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많이 사올걸

한국에 1개 사간걸 아쉬워할정도였던..

 

 

그렇게 야식을 먹으며 짐도 싸고

내일 공항으로 갈 방법도 검색하면서

편안하게 3일차를 마무리했습니다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930

 

 

 

호텔 릴리프 삿포로 스스키노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