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마츠야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바로 공항버스를 타러 갔습니다

 

 

 

 

 

 

스스키노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가실 분들은 먼저

 

스스키노 사거리 아사히 전광판을 찾으세요

 

 

 

 

 

 

아사히 전광판 아랫쪽에 있는

스시잔마이가 보이신다면 그 앞에 있는게

바로 공항버스 정류장입니다

 

아침 일직부터 사람들이 서있네요 ㅎㅎ

 

 

 

 

 

 

근처로 오면 다들 캐리어가 있으니

여기가 맞구나 싶으실겁니다

 

저게 줄서있는거니 줄부터 서셔야해요

 

 

 

 

 

 

버스 정류장에 적혀있긴 합니다

공항버스 가는 버스라고

 

정류장 이름은 스스키노 남4서3

 

 

 

 

 

 

여기로 오는 공항버스 시간표에요

다 공항으로 가는 버스 시간표인데

 

붉은색이 츄오버스 (中央バス)

초록색이 호토쿠버스 (北都交通)

(그냥 버스회사가 다른겁니다)

 

 

 

 

 

 

저는 올때도 타고 왔었던

츄오버스를 타고 가게 되었어요

 

 

 

 

 

 

일부러 노린건 아니였는데

시간대가 그렇게 되었네요 ㅎㅎ

 

츄오버스가 조금 더 현대식일겁니다

교통카드도 츄오버스만 된다고 들었어요

 

 

 

 

 

 

신치토세 공항 방면 표시

영어로도 표시되고 그러니 아실겁니다

 

캐리어를 드릴때 기사님께서

국내선인지 국제선인지 물어보시니

꼭 인터네셔널이라고 말씀하세요

 

 

 

 

 

 

삿포로에 도착했던 날

공항에서 샀던 왕복편 버스티켓

 

휴대폰 케이스에 넣고 잘 보관하다가

마지막날에 잃어버리지 않고 잘 썼습니다

 

 

 

 

 

 

스스키노에 왔을때랑 비슷하게

70분정도 걸려 도착한 신치토세 공항

 

 

 

 

 

 

제 기억으로는 국내선이 먼저 내렸고

마지막이 국제선이였던거 같네요

 

 

 

 

 

 

저는 뭐 당연하겠지만

국제선에서 내려 들어갔습니다

 

짐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내려주시니

꼭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ㅎㅎ

 

 

 

 

 

 

혹시 버스가 막힐지 몰라

서둘러서 왔더니 여유있게 도착한 공항

 

일단 발권부터 하고 돌아다니려고

바로 출국장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930

 

 

 

스스키노 공항버스 타는곳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