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짝 다음 메인에 걸린 포스팅 !

category 티스토리 2018. 8. 15. 13:55
반응형

이번에도 다음 메인에 걸린 포스팅 !

 

아쉽게도 이번엔 반짝 걸렸다 사라져서

그다지 좋은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ㅎ

 

그래도 기분이 좋으니 포스팅합니다~

 

 

 

 

 

13일 저녁에 갑자기 상승한 방문자수

유입경로를 보니 이번에도 다음입니다

 

모바일 다음 탑 페이지인걸 보니

또 메인에 걸린 모양ㅎㅎㅎ

 

 

 

 

 

 

이번 유입경로들을 다 살펴보니

이번엔 men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띕니다

 

그런걸로 봐서..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전자기기류 포스팅일 것 같더라구요

 

 

 

 

 

유입경로에 있던 링크로 가보니

다음 메인의 '자동차+' 탭으로 가집니다

 

처음엔 자동차...? 자동차랑 관련된건

아무것도 없는데..? 하고 내리다보니

 

 

 

 

 

 

오..가운데쪽까지 쭉 내려보니

제 포스팅이 보입니다

 

바로 전 날에 올렸던 LG X2 포스팅

요게 메인에 걸릴줄이야

 

 

 

 

 

크...이렇게 메인에 또 걸려주니

포스팅한 보람이 있습니다 ㅋㅋㅋ

 

 

 

 

 

 

다음날인 14일에 확인을 해보니

13일 방문자수가 무려 4,660

 

그리고 그 다음날인 14일에는

오전 9시에서부터 3천대를 찍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이번에는

포스팅이 아예 윗쪽으로 올라왔습니다

 

와우...그래서 좀 기대를 했었어요 ㅋㅋ

 

 

 

 

 

 

그런데 아쉽게도 1일천하..

 

14일 오후 5시반정도에

다음 메인페이지의 유입이 전무...

 

이렇게 메인에 걸린 포스팅의 위력은

허무하게 끝나버렸네요ㅠ

 

 

 

 

 

그래도 하루 7달러 돌파

요걸로 만족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소소한 만족감을 주는 다음

또 걸릴 수 있도록 꾸준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