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좋은 기회로 들이게 된

아이패드 7세대


아이패드 8세대가 출시되었는데

왠 아이패드 7세대야? 라고 하시겠지만


저는 8월달에 구매했던거기도 하고

11번가에서 많은 할인혜택을 받아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아는분께 정보를 받아 구매했던 페이지


11번가에서 매일 조금씩 풀었어요

기기를 15만원이나 할인해줬던 기간!







기본 쿠폰이 15만원에

T멤버십 9만포인트까지 쓸 수 있어서


기변으로 35만원쯤에 구매했었습니다







그렇게 구매하게 된 아이패드 7세대


처음으로 패드를 사본 계기가 되었습니다

딱히 태블릿이 필요하지 않아서







오늘배송으로 주문해서

그 날 11시쯤 개통되고, 4시쯤 받았습니다







그래도 미개봉으로 배송되서

언박싱을 해보는 맛이 있었네요


오늘도 수고해준 핑크칼







좀 신기한 구조로 되어 있는 박스


신기하게 되어있다기보다는

안쪽 날개?가 길쭉







그리고 그 안에는 종이포장 ?


요즘 대기업에서 쓰레기를 막기 위해

친환경으로 이런 포장을 시작했다던데..


아이패드가 거의 60만원쯤 하는건데

이렇게 허술하게 포장해도 되나..







개통을 직접 해야하는거라

개통 가이드가 같이옵니다


저는 기변이라 개통은 필요 없었고

그냥 유심만 바꿔끼면 끝







친절하게 적혀있는 책자가 있으니

각자 방법에 맞게 개통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단말기 교환 반품시

고객센터 상담 후 증빙서류 발급 필요







이거 TV에서 무슨 상품으로

주는 모습으로만 봤었는데 ㅋㅋ


실제로 제가 갖게 되었네요







아이폰 박스보다 더 심플한 느낌







많이 쓸모가 있을 것 같진 않아서

가장 기본인 32GB제푸므로 샀습니다







여기도 분홍칼







박스 크기 자체가 거의

태블릿 크기랑 맘먹네요


그냥 태블릿 사이즈로

박스를 제작한 느낌







박스 꽉차게 태블릿







10.2인치나 되는 제품이라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물론 예전 모델에 비해서는 가볍지만







아이패드 아랫쪽으로

구성품들이 들어있었습니다







가운데 들어있는 박스에는

설명서와 유심핀, 애플스티커가 있고


기본 구성품은 충전기와 케이블이 전부







아주 깔끔하니 심플한 전면







두께감도 많이 두껍지 않습니다


윗쪽으로 전원버튼과

3.5 이어폰잭이 있고







오른쪽은 볼륨버튼과 유심트레이







왼쪽은...저게 뭐죠?







아랫쪽엔 스피커와 8핀 케이블잭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카메라와 애플마크가 전부







뒷면 필름을 들어 올리면

전부가 열리는 구조







유심은 나노유심이 들어가고

sd카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제 외관은 볼만큼 다 봤으니

전원 ON







초기 화면이나 설정화면은

아이폰과 동일합니다







기존 아이폰에서 아이패드로도

연동할 수 있는 장점







태블릿이 큼직해서 그런지

타자판도 큼직합니다







기본 설정을 마친 화면


어플이 띄엄띄엄 있는 모습이

어딘가 어색하네요 ㅎㅎ


아이폰만 써보다 아이패드는 처음이라







설정도 두 단으로 나뉩니다

(처음이라 별게 다 신기함 ㅋㅋ)







아직 업데이트는 안해서

소프트웨어 버전은 ios13.4.1


사용 가능 메모리는 고작 21기가네요







사파리 화면은 거의 인터넷이에요


10인치 정도의 넷북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듯







상대적으로 커보이는 키패드 ㅋㅋ







동영상과 음향 테스트로 켜본

BTS - Dynamite


영상 보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액정이 큼직큼직해서


다만 휴대성은 약간 떨어지네요







멀티태스킹, 사용중인 어플 관리 등

아이폰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애플 사용자라면 바로 적응할 듯 합니다


통화나 문자는 지원하지 않는데

아이메세지를 쓰면 그건 가능해요







필기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펜슬 하나 사서 쓴다면

그림그리기에도 좋아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처음으로 써보게 된 아이패스 7세대


물론 제가 쓸 것 같지는 않아서

가족에게 넘길 예정입니다만


30만원대 정도면 메리트 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