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전에 시터우와 망우삼림을 갔다가

다시 타이중으로 되돌아와


늦은 점심을 먹으러 향했던 춘수당







타이중에 춘수당 매장이 많은데

본점이 한 곳 있다고 해서


일부러 이쪽으로 찾아왔어요







디 오리지널 스토어 오브 춘수당

크으







춘수당 본점은 독특하게도

앞쪽이 기와 지붕으로 되어있어요


옛 모습을 살린 느낌?







귀여운 버블티 모형도 있고







'創始店'이 뭔가 했더니

'창시점'이네요







밖에도 좌석이 몇개 있었는데

어차피 만석이고 그래서


저는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아마도 이건 춘수당을 적던

옛 방식 한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행히도 밥시간대가 아니어서

바로 안내를 받았어요


앞쪽은 오픈 주방도 보였고

손님은 많지 않았습니다







안쪽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2인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버블티에 대한 그림과 설명이 벽에ㅎㅎ







그 옆쪽에는 돌로 만든 곳에

물도 흐르고 있었고







지하에도 좌석이 있는지

지하를 기리키는 표시판도 있었습니다







내려가는 길쪽에 있던 장식들

본점이라 그런지 되게 고급졌어요







저는 혼자여서 그런지

가장 좁은 11번 좌석을 받았습니다


뭐 먹는데는 크게 불편함 없었어요 ㅋㅋ

바로 옆이 계단이였지만 막혀있어서







제 자리 옆에는 도장이 있더라구요

스탬프 찍는 사람들에겐 기념일 듯?







요건 춘수당 메뉴판이에요


웃긴건 음식 설명은 있는데

가격은 없고..ㅋ.ㅋㅋ







왼쪽은 시그니처 블랙티

오른쪽은 버블 밀크티


우열을 가리기 힘들겠지만

저는 버블티에 한 표를..ㅋㅋ







요건 이번 시즌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샌드위치도 보이고, 새우 커틀렛도 보이네요







두부 요리도 있고, 계란도 있고

매콤한 요리들이 많네요







국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공부면부터 우육면, XO면, 야채면







동파육도 있고, 치킨요리도 있는 듯?







이쪽은 수프와 디저트류

메뉴판에 모든 메뉴가 있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직원분이 주고가신 주문표


종이에 테이블 넘버를 적고 가셨고

원하는 곳에 체크한 후

선불로 주문하라고 하셨습니다







먼저 가장 위에 있는 버블 밀크티

S 사이즈 70元'







그리고 공부면 (功夫麵) 80元

어품우육면 (御品牛肉麵) 180元


요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총 330元


거의 2인분정도 시킨건데

한화로 만삼천원 돈 !







먼저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면

주문번호와 영수증을 줍니다


요 영수증은 직원분들이

메뉴를 주고 체크하고 가시니

요렇게 테이블 위에 놓으세요 ㅋㅋ







가장 먼저 나온 버블 밀크티


요 버블티를 처음 만든 곳이

요 춘수당 본점이라고 하죠?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버블이 작고 쫀득쫀득한게 특징


굉장히 잘아서 후루루룩 들어와요 ㅋㅋ







그리고 금방 나왔던

우육면과 공부면


사실 혼자 먹기엔 좀 많은 양인데

두가지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ㅠ







일반 노점들에 비해

거의 2배 가격인 우육면







오 근데 확실히 국물이 깔끔하고

잡내가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대만 향은 약간 들어있긴 했는데

관광객들이 먹기에도 무난한 정도







살짝 데쳐진 배추도 들어있고







두툼한 고기도 들어있었습니다

요 고기는 살짝 냄새가 나긴 했어요







면은 생각보다 얇은 면을 써서

먹기 편하게 만들어 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면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다 먹고도

배가 안 찼다는건 안비밀 ㅋㅋㅋ







반찬으로 같이 나왔던건데..

너무 짜서 한 번 맛보고 영원히 안 먹음..







2차는 공부면 !


우육면보다 이게 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면이에요


가격도 80元으로 엄청 저렴하고







요렇게 슥슥 비벼먹는 비빔국수인데

고기와 숙주가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우육면에 있는 면보다 넓은 면이였어요







맛은 진짜 듣던대로 짜장맛 ㅋㅋ


담백하게 볶아낸 짜장 맛이라서

아무런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거 ㅋㅋ







그렇게 공부면까지 다 먹었습니다

혼자 2국수 클리어 !







마지막으로 버블티까지 쭉 마시고

완벽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혼자 너무 많이 시켰나 민망했는데

다 먹고나니 잘했다 싶었네요 ㅋㅋ




타이중 3박4일 자유여행 일정

https://9354.tistory.com/1241




타이중 춘수당 본점 구글 위치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