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일본 여행에서도 어김없이

예약하고 갔던 포켓 와이파이

 

항상 그랬듯이 네이버 검색창에

일본 포켓와이파이를 검색했어요

 

 

 

 

 

 

그러면 나오는 100원짜리 제품

 

저번 오키나와 여행에서도 잘 쓰고와서

이번에도 티몬으로 예약을 했네요

 

 

 

 

 

 

100원이라고 다 낚시가 아니였던

글로벌 와이파이 ㅎㅎ

 

 

 

 

 

1일권만 100원인건 맞지만

그 외에는 1일에 1,500~1,900원꼴이에요

 

저는 4일권으로 5,800원이니까

1일에 1,450원인 셈이죠 :)

 

 

 

 

 

 

기본으로 파우치에 포켓와이파이

그리고 보조배터리까지 같이줘요

 

(쿠폰북은...보니까 별 쓸모없던데...)

 

 

 

 

 

 

이번에는 오사카를 갈거라서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수령이였어요

 

근데 1터미널에서만 수령, 반납이 가능..

(저는 2터미널을 가는 제주항공이라ㅠㅠ)

 

 

 

 

 

하지만 뭐 다른 선택지가 없으니

4일권 5,800원을 선택하고

 

5% 할인쿠폰까지 다운받아서 적용합니다

 

 

 

 

그래서 원래 가격 5,800원에

5% 할인쿠폰을 적용시켜서

 

290원이 할인된 5,510원

 

 

 

 

 

 

그리고 원래 갖고있던 적립금까지 써서

알뜰하게 5,340원에 결제완료!

 

이제 티몬에서는 결제가 끝났으니

글로벌 와이파이 페이지로 넘어가서

예약을 진행합니다

 

 

 

 

 

 

여행 날짜와 국가, 포켓와이파이

옵션을 먼저 선택하고

 

 

 

 

 

 

수령 공항은 자기가 가는 공항으로!

저는 당연히 간사이 국제공항

 

 

 

 

 

 

여기에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티몬에서 결제한 주문번호를 입력한 후

 

예약하기를 누르면 끝

 

 

 

 

 

 

처음엔 좀 번거롭다 싶었는데

두번째라 그런지 금방 끝났네요 ㅋㅋ

 

 

 

 

 

 

그리고 바로 문자도 왔습니다

무슨 예약한지 5분만에 예약확정이 ㅋㅋㅋ

 

 

이번에도 잘 쓰고온 글로벌 와이파이

이 가격 평생 유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