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저의 네번째 일본 여행 목적지는

바로바로 후쿠오카 !

 

가장 많이들 가시는 곳이지만

저는 처음으로 가게 되었던 곳이였어서

기대가 굉장히 높았었어요 ㅎㅎ

 

 

큐슈지역은 티웨이 항공이

노선이 가장 많기도 하고

위탁수하물이 무료로 포함되어있던

저가 항공사중 한 곳이라

이벤트 운임으로 싸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의 첫 후쿠오카 여행은

후쿠오카 IN-OUT이 아닌

후쿠오카 IN - 사가 OUT 일정이였어요

 

후쿠오카로 귀국하려고 보니 너무 비싸서

산큐패스가 있는 김에 마지막날 싼 곳으로 이동한 후

한국으로 귀국해도 괜찮겠더라구요

 

그래서 후쿠오카와 사가 항공권을

왕복 88,0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이 당시는 위탁수하물도 포함이였어요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려고 보니

다들 산큐패스 또는 레일패스를 구매해서

지역 이동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후쿠오카 시내에서는 딱히 할게 많지 않아보여서

시내버스도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산큐패스 3일권을 구매했습니다

 

4박5일이긴 하지만 첫날과 마지막날은

이동이 없는 일정이라 딱 3일이였거든요

 

 

 

 

 

 

저는 옥션에서 12월 여행쿠폰을 줘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엔화가 많이 내려가서

더 싸게 살 수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현지에서 사면 6000엔인데

한국에서 사면 적어도 만원정도는 싸게 살 수 있으니

꼭 한국에서 미리미리 사가세요

 

저는 하나Free를 통해

일주일만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여행을 가는거라

포켓파이 5일을 빌리는건 조금 부담되서

데이터 유심을 구입했어요

 

5일동안 쓸거라 8일짜리를 사도

절반이상 쓰고 올 수 있어서 괜찮겠더라구요

 

 

일단 여행 계획없이도 쓸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부터 주문을 넣어놓고

 

일정을 짜면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