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는 추석연휴가 꼈던 탓에

늦게 들어온 7,8월 수익금 !


연휴가 끝난 오늘 9월 27일에

드디어 수익금이 들어왔습니다 ㅎㅎ



9월 21일 애드센스 모습 ↓




아직까지는 잔고가 가득차있던 날


결제되는 날은 21일이지만

미국시간 기준이라 한국에서는

22일에 지급이 결제되거든요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22일 오전에 확인하니 잔고가 다시


0달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 모습이 괜히 좋아요 ㅋㅋ





애드센스 지급 페이지에서도

9월 21일에 금액이 결제되었다고 뜨고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끝 !





메일도 22일 오전(새벽)에 옵니다


근데 이번에는 추석연휴가

23일부터 시작을 했었죠ㅠ


게다가 22일부터 토요일이여서

주말지나고, 추석연휴 지나고

임시 공휴일까지 지나고 나서야 들어왔습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은행이 영업을 해야 받을 수 있거든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린 결과

27일 오후 4시정도에 입금이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구급 입금만 기다렸는데

은행 마감시간 다 되서 들어왔네요 ㅋㅋ



일단 입금이 되어서 기쁘고


이번달은...추석이 껴서 실적이 저조하지만

그래도 끝나기 전까지 화이팅해보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