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인 1월 18일 오후 2시에

에어 서울 (AIR SEOUL) 특가가 열렸습니다

 

이름은 '사이다 특가' 였지만

홈페이지가 말썽이라 답답한 탓에

'고구마 특가'라고도 불렸던 특가였죠..ㅎ

 

 

 

 

 

 

사실 홈페이지에 이 배너도

참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서버관리를 잘 못해서 1시부터 다운되었고,

초반에는 로그인이 계속 풀리는 문제로

굉장히 힘빠지게 했었습니다ㅠ

 

 

 

 

 

 

오늘인 18일에 열렸고

24일까지 하지만 그 전에 다 나가서

내일이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일 취소는 수수료가 없으니

오늘 11시정도에 취소하시는 분들이 생기면

좀 풀리긴 하겠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일본 항공권이

굉장히 저렴하게 잘 나왔습니다

 

도쿄와 오사카만 왕복 8만원정도이고,

나머지는 대부분 왕복 4~5만원대라

진짜 꿀이였어요

 

 

게다가 에어 서울은 아직

위탁 수하물 15kg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동남아는 홍콩,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그리고 괌밖에 없기 때문에

 

일본 소도시들을 많이 취항하고 있어서

특히 일본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만

경쟁이 치열한 특가가 아닐까 싶어요

 

에어 서울이 아시아나 항공 계열이라

서비스도 좋죠 ㅎㅎ

 

 

 

 

 

저는 먼저 가족여행을 예약하고

그냥 둘러보다가 히로시마도 발견해서

 

제주항공 찜특가로 예약한걸 취소하고

요걸로 바꾸려고 예약했습니다

 

 

제주항공 찜특가는 위탁 수하물도 없고

오키나와를 예약했어서 렌트카도 안 할거라

안그래도 걱정하고 있었는데

 

정말 잘 되었더라구요

수수료도 11,800원이라 괜찮고

 

 

 

 

 

 

히로시마가 가장 저렴했어요

왕복 43,800원 !

 

우와...이런 항공권가격 처음봅니다 ㅋㅋ

 

 

 

 

 

부가서비스따위 돈나가니

무조건 안 합니다 ㅋㅋ

 

 

 

 

 

그렇게 히로시마 왕복권 예약 완료 !

 

안그래도 히로시마도 가보고 싶었는데

정말 기분 좋게 특가를 성공하기도 했고

가격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모두모두 사이다 특가 성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