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나면

기다림과 끝없는 포스팅의 연속입니다

 

사진이 많고 맞춤법이 맞지 않는

개인적인 글을 작성하지도 못하니

더욱이 블로그가 재미없어지는 기간이에요

 

그래도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힘내셔서 계속 전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만에 받은 메일은 역시나 콘텐츠 불충분 ! 

 

 

 

 

애드센스 가입부터 사이트 연결까지

금방 끝나고 계속 기다렸습니다

 

역시나 소문대로 메일은 바로 오지 않더라구요

저같이 성격급한 사람들은 힘들어요ㅠ

 

 

 

 

 

 

막 찾아보니 3시간만에 오는 경우도 있다그래서

몇 시간동안 기다렸는데 변함이 없었어요

 

메일도 안 오고, 화면도 그대로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은 미국이 한국과 시차가 많이 나서

대부분의 메일이 저녁에서 새벽시간에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자고 일어났는데

메일 한 통이 와있었어요

 

그러나 역시 메일은 콘텐츠 불충분

 

저는 처음에 애드센스를 위한 글 작성법도 모르고

평소 작성하던 방식대로 작성했더니 역시나 떨어졌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3번을 연속으로 그대로 신청했더라죠..

 

 

 

 

 

애드센스 불합격 메일이 오면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가 이렇게 나와요

 

초기 신청자체가 승인되지 않아서

다시 사이트를 입력해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더라구요

 

 

 

 

 

 

그렇게 재신청을 하게 되면

또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성격급한 한국인은 하루도 굉장히 길게 느껴지는데

이걸 계속 하려니 저는 죽을맛이였어요 ㅋㅋ

 

그러나 하루만에 오는 답장 자체가 감사한 일이라는걸

나중에야 알게 되고나서는....

정말 별의 별 짓을 다했어요 ㅠ

 

 

저의 험난했던 여정기는

다음 포스팅에 제대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