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본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냉큼 항공권부터 예약하고 다녀왔던 오사카!

3년만에 다녀오는 일본 여행이라
뭐부터 준비해야할지 멘붕을 겪으면서도
여행간다는 생각에 설렘 가득한 나날을 보냈던것 같아요 ㅎㅎ


오사카 시내의 숨겨진 맛집이나 핫플레이스를 돌아볼까도 싶었지만
생각보다 폐업한 가게가 많아서 계획에 차질을 겪기도 했고
새로 업데이트된 정보가 많이 없다보니..

결국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이미 다녀왔었지만
그래도 실패하지 않을 수 있는 루트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라피트 열차!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면서 10분이라도 아껴가며
열심히 돌아다니려고 한국에서부터 미리 티켓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저는 11월 중순에 다녀와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지금은 사람이 많아서 1시간 후의 열차를 타기도 한다고 하니
미리 시간표를 알아둔 후 최대한 빠른 열차를 탈 수 있도록 대비를 하셔야할 것 같아요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돌아다닌 오사카 시내 여행코스

숙소가 도톤보리쪽이라 첫 날에 글리코상을 만날 수 있었고
본격적인 여행은 2일차부터 시작되었어요

오사카성 천수각, 츠텐카쿠 전망대와 타워 슬라이더도 방문했답니다
원래 츠텐카쿠가 있는 덴노지쪽은 저녁에 다녀오고 싶었는데
너무 이동시간에 시간 낭비를 하게 될 것 같아 낮에 다녀왔지만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ㅎㅎ
오히려 사람도 적었고, 새로 생긴 타워 슬라이더도 금방 탈 수 있었습니다



무료로 높은 전망대에 올라가 오사카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야외를 걸으며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오사카 스카이빌딩은 물론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관람차인 헵파이브까지 타면서
제대로 주유패스 뽕을 뽑고 왔던 여행이에요 ㅎㅎ
덕분에 제 발바닥과 무릎, 허리에 통증을 달고 왔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한다면 반드시 먹어야하는
오사카 명물 오꼬노미야끼와 타코야끼, 그리고 쿠시카츠!

단짠단짠한 소스 맛에 아삭아삭 씹히는 오꼬노미야끼는
오사카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이에요
한국에서 먹는 맛과는 확실한 차이가 있다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도전했던 쿠시카츠는 대성공적이였습니다
혼자 튀김집에 간다는게 사실 용기가 나지 않았는데
그동안 왜 두려워했던건지...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지뭐에요~

오사카에서 먹어야하는 음식들은 모두 맥주와 찰떡궁합이라
이번 일본 여행에서는 맥주를 손에서 뗄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일본 오므라이스의 원조라는 북극성에도 들려
깊은 맛이 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오므라이스도 먹고

제가 일본에 방문하면 꼭 들리고 오는 최애 라멘집
이치란 라멘도 들려서 라멘 한그릇 뚝딱하고 왔습니다ㅎㅎ

변하지 않는 고유의 맛이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오사카에는 식빵으로 유명한 곳들이 많은데
저는 그 중에서도 난바역 근처에 있는 사키모토 식빵을 맛보고 왔어요

생으로 먹어야 가장 맛있다고 해서 생식빵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토스트로 구워서 홋카이도 버터를 올려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양한 잼을 골라서 식빵에 발라먹을 수 있는 것도 독특한 경험이였습니다



근데 저는 혼자 다니면서 길도 찾고, 사진도 찍고 하다보니
휴대폰이...참 우여곡절을 많이 겪곤 해요

이번에도 사진을 찍겠다고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으려했다가
손이 미끄러져서 주머니가 아닌 바닥으로 골인을 하는 바람에
휴대폰 액정이 깨지는 불상사가 발생했어요ㅠ



그래도 토글을 이용해서 여행자보험을 가입해뒀던 덕에
큰 부담없이 액정을 교체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였던지...

토글 덕분에 제가 필요한 날짜와 시간, 보장 범위를 정해서
알뜰플랜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보험을 고를 수 있었는데
휴대품 도난 및 파손 특약은 꼭 가입해두는 편이라 걱정 없었어요


역시 해외여행시에 여행자보험 가입은 필수 !
예전에는 비행기 연착으로 공항에 6시간이나 묶여있었던적도 있는데
여행자보험 덕분에 공항에서 식사한 비용을 돌려받기도 했었거든요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저의 최애 짱구 동전지갑 득템은 실패했지만
다음번 일본 여행에서는 반드시 득템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ㅎㅎ

토글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