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작년이였던 11월과 12월까지 모인

수익금이 새해 선물처럼 들어왔습니다

 

저번 애드센스 수익금은 굉장히 늦더니

이번에는 바로 들어왔네요

 

 

 

 

 

 

이건 21일까지의 화면입니다

 

21일에 결제가 된다고는 하지만

구글이 미국계 기업이라

미국시간으로 결제가 되더라구요

 

제 경험으로는 대부분 21일 오후 10시가 넘어야

결제대금이 결제되는 것 같습니다

 

 

 

 

 

 

이건 오늘 켜본 애드센스 페이지

역시 잔고가 0달러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결제가 되었다는 소식이겠죠?

 

 

 

 

 

 

애드센스 결제 페이지에서도

21일에 결제가 되었다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22일 새벽 2시 53분에

수익금을 송금했다는 메일도 왔네요

 

메일은 참 빨리 오는데

수익금은 빨리 들어오는 편은 아니라

사실 기대를 별로 안하고 있었는데

 

 

 

 

 

오 ? 오늘 저녁에 확인해보니

애드센스 수익금이 벌써 들어왔네요 !

 

안그래도 12월에 수익이 올라 좋았는데

수익금도 빨리 들어오니 더 좋네요~

 

 

올 한해도 힘내서 포스팅해야겠네요

애드센스 유저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