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제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도

이제 4달이 다 되어갑니다

 

첫 달은 부진했지만,

둘째 달부터 수익이 증가하면서

넷째 달인 이번달에 100달러를 돌파했어요!

 

(자축자축)

 

 

 

 

 

 

딱 100달러를 달성했을 때

기념으로 찍어놔야지 했었는데

 

그걸 깜빡해서 이미 100달러는 넘은지 오래..

 

다음 달이 되면 잔고가 100달러가 넘어가서

아마 지급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신규 계좌 개설

 

 

 

은행마다 외화 입출금시

수수료가 다 다르더구요

 

저는 그 중에 300달러 미만의 경우

수수료가 없다는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으로

지급설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이 지나기 전에

부랴부랴 발급받아온 통장 !

 

저는 SC은행을 거래하고 있지 않았어서

신규발급이 필요했었어요

 

 

 

 

 

 

최근 은행 계좌 발급이 어려워지면서

목적이 있어야만 통장 발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재직증명서, 아르바이트 증명서 등

명확한 이유가 있어야만 개설이 가능한데

저는 애드센스를 위한 개설이라

그 중에는 아무것도 해당이 안 되더라구요ㅠ

 

 

 

 

 

 

그래서 저는 3개월 이내의 등본을 떼서

거주자 통장 개설 방법으로 만들었습니다

 

주민등록등본과 신분증을 챙겨가면 되요

 

 

 

 

 

 

대부분의 글을 읽어보니

애드센스라고 하면 다 아신다고 하던데

제가 갔던 곳은 전혀 모르시더라구요..ㅎ

 

그래서 하나하나 다 말씀드리고

달러용 외화종합통장과

인출용 입출금통장을 개설했습니다

 

 

대부분 두드림 통장으로 개설하시던데

이번에 마이줌 통장이 새로나왔다고 해요

 

100만원 이상 예금할 경우

이자가 훨씬 높아졌다고 하셔서

저는 마이줌 통장으로 개설했습니다

 

 

 

 

 

 

그리고 카드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체크카드도 같이 발급했습니다

 

말로만 듣던 마블카드를

저도 갖게 되었네요 ㅎㅎ

 

 

 

애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

 

 

스탠다드 차타드 계좌를 발급받았으니

바로 애드센스 페이지 내에 있는

지급 설정에 등록을 해야겠죠 ?

 

 

 

 

 

 

먼저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설정 -> 지급

 

 

 

 

 

 

지급 페이지를 보시면

지급 받는 방법이 있을거에요

 

그 아래에 있는

'결제 수단 추가' 클릭

 

 

 

 

 

 

그럼 결제 수단을 추가하는게 뜨는데

 

저처럼 계좌를 등록하실 분들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럼 은행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뜰거에요

 

- 수취인 ID : 입력필요 X

- 예금주의 이름 : 영어 대문자

- 은행 이름 : 영어 대문자

- SWIFT 코드 : 영어 대문자

- 계좌번호 : 숫자

 

이렇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SWIFT 코드는 통장에 적혀있을거에요

 

 

 

 

 

 

그럼 거기에서 끝이 아니라,

은행 정보를 등록만 했으니

등록한 은행을 기본으로 설정해줘야 끝입니다

 

 

 

 

 

 

그럼 다시 지급페이지로 갔을 때

등록된 은행 계좌로 송금이 뜰거에요

 

지급 기준액인 100달러는 넘었으니

다음 달에 들어올걸 기다려봐야겠네요 ㅎㅎ

 

애드센스 첫 수익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