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는 오랜만에 일본을 가는 김에

들릴 수 있는 맥주공장을 다 들리기로 했어요 ㅋㅋ

 

 

가장 먼저 예약한 곳은

오사카 시내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아사히맥주 스이타공장

 

 

둘쨋날에 방문할 예정인데다

주유패스 1일권을 사용하는 날이라서

 

한큐선을 타고 가서 추가요금만 내면 되는 곳이라

교통비도 아낄 수 있어서 넣었습니다

 

 

 

아사히맥주 스이타공장 견학신청 주소↓

https://www.asahibeer.co.jp/brewery/suita/

 

견학 예약은 위 링크로 가셔야 가능합니다

 

 

 

 

링크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20세 이상이냐는 질문창이 떠요

 

음주는 20세 이상만 가능하므로

네 클릭

 

 

 

 

 

그럼 아사히맥주 스이타공장

홈페이지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왼쪽 아랫부분에 달력이 나오는데

견학 가능한 날짜를 확인하시고

가능한 날짜를 클릭합니다

 

 

 

 

 

그럼 공장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한 번에 1~4명 까지만 예약 가능, 요금 무료)

 

 

 

 

아래에 나오는 달력을 통해

또 한번 원하는 날짜를 선택합니다

 

초록색으로 뜨는 날만 신청이 가능해요

 

 

 

 

 

 

그 날짜에서도 가능한 시간대가 있어요

O나 △가 뜬 시간대만 가능합니다

 

(저는 예약했다가 포스팅을 위해 취소했던거라

제가 취소했던 1자리만 남아있네요 ㅎㅎ)

 

 

 

 

 

먼저 예약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확인 앞부분에 체크를 눌러줍니다

 

(모두 마스크 써야하고, 비접촉 체온측정 해야하고,

열이 높으면 투어 불가, 늦으면 투어 불가)

 

 

 

 

 

내용 확인을 누르면 아랫쪽으로

입력하는 창이 새로 생깁니다

 

창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먼저 방문하는 사람들의

나이대를 모두 기록합니다

(총 인원에 맞도록 모두 입력해야해요)

 

그리고 공장에 가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버스, 차, 자전거, 택시, 걸어서)

 

 

 

 

투어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계속을 눌러줍니다

 

(위 내용은 영어가 없네요...원하시는 분들은 번역해보세요ㅠ)

 

 

 

 

 

그 다음은 예약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대표자 1명만 입력하시면 되고

모두 영어와 숫자로 적으시면 됩니다

 

 

 

 

적은 내용이 모두 맞는지 확인 후

예약 완료하기를 누릅니다

 

 

 

 

 

 

그럼 예약 완료 !

 

예약번호와 비밀번호는 메일로도 오는데

예약을 취소할 때 필요한 정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사히맥주 스이타 공장은

스이타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로 갈 수 있어요

 

우메다역에서 3~40분이면 갈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들려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무료 맥주 시음을 위해 갑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