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벌써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해가 밝아도 애드센스 수익 결산은

제멋대로 계속됩니다 ㅎㅎ

 

 

2018년 12월 애드센스 수익 결산

 

 

 

 

 

 

잔고가 다시 3자리로 복귀했습니다

즉, 이번달 구급이 들어온다는 소리죠^^

 

이렇게 보면 이달 수익을

오해하실 수도 있으니 보고서로 이동

 

 

 

 

 

 

네 그렇습니다...

120달러는 2달치 합친거에요ㅠ

 

그래도 이번달에는 저번달보다 조금 올라

총 수익 65.81달러가 나왔습니다

 

12월에 광고 단가가 오른다고 들었는데

그게 사실인가보더라구요!! 오호~

 

 

 

 

 

 

주간 수익을 보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1일 2달러를 찍어주었습니다

 

초반에 살짝 오르길레 상승세를 기대했지만

그 다음주에 바로 꺾이는...ㅋㅋㅋ

 

 

그래도 다시 1일 2달러를 복귀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열심히 노력한 수고에 대한 댓가인지

애드센스 자체의 변화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번달에 들어올 구급~

2달치가 총 120.79 달러네요

 

저는 언제쯤 한 달마다 받아볼까요^^;

 

 

 

 

 

저번달 수익이 56.38달러고

이번달까지 합쳐진게 120.79달러이니

 

실제로 지급받을 수익은 64.41 달러!

 

무효 트래픽이 1.53달러나 나오는바람에..

얼마 없는 살림살이가 더 줄었네요ㅠㅠ

 

 

새해도 밝았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더욱 힘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 모두 같이 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