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애플

[애플] 아이폰7 32GB 실버 중고 개봉기

9354 2018. 11. 21. 22:24
반응형

최근에 갤럭시를 사용하다가

잠깐 비교할게 있어서 중고로 구매한

 

아이폰7 32GB 실버제품

 

 

 

 

 

 

중고로 구매한거라 안전한게 좋아서

웬만하면 박스도 다 있는걸로..ㅎ

 

그래서 괜히 포스팅하기에도 좋습니다

 

 

 

 

 

 

128GB제품도 잘 찾으면 저렴한게 있던데

그 카페만 계속 보고있을 수가 없어서

 

직접 갈 수 있는 거리에서 판매하시는

32GB제품으로 구매해왔습니다

 

 

 

 

 

 

제조년월은 16년 10월

 

이정도면 거의 출시하자마자 산건데

2년 꽉채워서 쓰신 느낌이네요 ㅋㅋ

 

 

 

 

 

 

아이폰7 때부터 바뀌었던

박스 패키징

 

박스를 열면 윗쪽에 폰이 없고

설명서가 든 종이가 먼저 나와요

 

 

 

 

 

 

가장 깔끔한게 실버인 것 같아서

실버색상으로 구했습니다

 

아이폰7은 블랙이 인기가 많아서

거의 제트블랙이나 매트블랙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실버가 가장 좋습니다

그 다음이 골드? 로즈골드 말구요

 

앞면이 화이트인 제품이 좋아서

블랙은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ㅋㅋ

 

 

 

 

 

 

그 안에 있던 구성품들

 

충전기부터 8핀 USB, 이어폰,

그리고 이어폰 젠더까지 다 있었습니다

 

 

 

 

 

 

2년정도 꽉채워서 사용한건데

외관이 꽤나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큰 찍힘도 없고, 기스도 없고 ㅎㅎ

 

 

 

 

 

 

아이폰7 부터 윗쪽 센서로

폰을 들면 화면이 켜지는걸로 알아요

 

 

 

 

 

 

그리고 아이폰7 부터

홈버튼도 터치식으로 바뀌었죠

 

지금이야 뭐 아이폰8, 텐, xr, xs 등이 나와서

그다지 언급되야할 부분은 아닙니다만

 

 

 

 

 

 

뒷면은 아주 깔끔합니다

 

뒷면이 유리로 되어있던 아이폰8과는 달리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폰8 보다는

훨씬 가벼운 무게였습니다

 

 

 

 

 

 

ios 12.0 버전으로 되어 있었고

 

올해 초에 아이폰8을 잠깐 썼었어서

별다른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배터리 성능은 85%

 

이제 이걸 기본 설정앱에서 볼 수 있어서

따로 앱을 깔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ㅋㅋ

 

2년쓴거에 비하면 준수하지만

앞으로 쓰기에는 살짝 불편할 것 같아

알리에서 노혼배터리 주문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얼마나 쓰게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잘 쓰고 있어서 좋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