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기/애플

[애플] 아이폰3GS 배터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9354 2017. 11. 26. 16:04
반응형

 

 

아이폰3GS 리퍼 방전폰을 구매하면서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 배터리를 찾아보니

 

국내에서는 아이폰3GS용은

파는 곳이 다 없더라구요

최소 아이폰4 배터리부터..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찾아보니

역시나 있었습니다 ㅎㅎ

 

 

 

 

 

 

하나에 약 8달러 정도의

아이폰3GS 배터리

 

이게 무려 무료배송 ㅎㅎ

역시 알리는 무료배송의 맛이죠

 

 

 

 

 

 

판매자분이 직접 올리신

실물 사진

 

정품은 더욱 구하기 힘든데

일단 배터리를 파는 것 자체에 감사하며

바로 주문을 넣었습니다

 

 

 

 

 

 

구매하고나서 판매내역을 보니

역시 최근에는 다 한국인 ㅋㅋㅋㅋ

 

딱 아이폰3GS 방전 리퍼폰을 판매한게

6월 말이였거든요

 

딱 그때 다들 여기에서 사신 듯 합니다

 

 

 

 

 

저는 8달러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 가격에 무료배송 ㅎㅎ

 

 

 

 

 

 

저도 6월 말에 구매했는데

실제 배송은 7월 6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국내와 중국에서는 배터리가 포함된 제품은

항공배송으로 잘 받아주지 않아요

 

그래서 꼭 다른 나라를 경유하는

편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물품이였는데도

배송 조회가 가능한 운송장이였어요

 

국제등기로 보내준 덕에

우체국의 안전한 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중국 국제등기는 항상

노란색 또는 하얀색의 봉투로 오죠 ㅎㅎ

 

오랜만에 받아본 등기였네요

 

 

 

 

 

 

제품 안에는 판매자가 올린 사진과 동일하게

딱 배터리와 제조사문구가 전부

 

제시한 사진과 동일한 제품이 와서

오히려 더 신뢰감이 뿜뿜

 

 

 

 

 

 

배터리도 밀봉이 잘 되어 왔고

 

부풀거나 상처하나 없이

잘 배송이 왔습니다

 

 

 

 

 

 

배터리는 아담한 편이였어요

 

최근 자가교체하면서 본

아이폰5s나 6 배터리보다 짧고 뚱뚱

 

 

 

 

 

 

뒷쪽에도 3M 접착 스티커가

알아서 사이즈에 맞도록 붙여와서

다른게 필요없어서 딱 좋았습니다

 

배터리도 왔으니 시간있을 때

바로 교체해서 폰을 켜봐야겠습니다

 

 

제가 아이폰3GS 구매한 페이지 URL

https://www.aliexpress.com/item/for-iphone-3gs-battery-original-fast-shipping-best-price-on-the-aliexpress-wholesale-or-retail/32809612051.html?spm=a2g0s.9042311.0.0.ZmBzMT

 

 

반응형